가. 교육대상: 전국 초·중·고등학생
나. 개설과목
구분 |
과정명 |
레벨 구성 |
대상학년 |
초등과정 |
융합(STEAM) : 수학, 과학, 첨단기술 프로젝트 |
- |
초등학교 5학년~6학년 |
중등과정 |
융합(STEAM) : 수학, 과학, 첨단기술 프로젝트 |
- |
중학교 1학년~3학년 |
Robot 과정 |
Robot |
- |
중학교 1학년~3학년 |
SW기초 |
Python |
레벨 1~2 |
초등학교 5학년~고등학교 2학년 |
SW심화 |
Python: Face tagging |
- |
중학교 1학년~고등학교 2학년 |
Python과 OpenCV로 배우는 이미지 처리 프로그램 개발 |
- |
중학교 1학년~고등학교 2학년 |
|
Python과 오픈데이터를 활용한 Data Science |
- |
중학교 1학년~고등학교 2학년 |
다. 학습방법: e-Book 학습, 온라인 과제제출, 학습활동 수행
※ 동영상 강의 및 별도 출석수업 없음
라. 수강신청 및 학습기간 안내
1) 수강신청 및 교육등록비 납부: 2023년 3월 6일(월) ~ 2023년 3월 19일(일)
2) 2학기 학습기간: 2023년 3월 27일(월) ~ 2023년 6월 18일(일), 총 12주
회원가입 |
|
수강신청 (교육비 납입) |
|
학습시작 |
KAIST 사이버영재교육 홈페이지(talented.kaist.ac.kr) 접속 후 회원가입 |
? |
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을 선택하여 수강신청 ※ 사회통합대상자 교육등록비 면제(모집요강 참조) |
? |
학습시작 · 2023년 3월 27일 부터 |
마. 기타
- 타 영재교육원 수업과 중복 수강 가능
- 학기 중 실시간 온라인 튜터링 진행
바. 문의
- (홈페이지) talented.kaist.ac.kr
- (대표전화) 042-350-6207
- (e-Mail) cyberhelp@kaist.ac.kr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 | 2023 학교장허가 교외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| 관리자 | Mar 7, 2023 | 449 | |
공지 | 광명광덕초 물품선정 결과 공개 | 김소연 | Dec 22, 2022 | 1320 | |
공지 | 공익신고자 보호보상제도 안내 | 관리자 | Sep 30, 2021 | 8641 | |
공지 | 청탁금지이해 및 공익신고자 보호 안내 | 관리자 | Sep 30, 2021 | 8065 | |
공지 | 학교안전공제회 공제급여 청구 방법 변경 안내 | 허은옥 | Jul 28, 2020 | 15996 | |
공지 | 광명광덕초 영상정보처리기기(CCTV) 운영 관리 방침 | 관리자 | Jun 17, 2019 | 15581 | |
공지 | 각종 결석계 양식 | 관리자 | Mar 22, 2021 | 36497 | |
939 | 2023 광명청소년음악원 [브라스 in 광명] 신입 단원 모집 안내 | 이진희 | Mar 31, 2023 | 85 | |
938 | 2023 문화예술교육거점학교 온신초 <풍물놀이> 참여 학생 모집 안 | 이진희 | Mar 31, 2023 | 84 | |
937 | 2023년 1학기 ATC주니어스쿨(무료) 학생 모집 안내 | 윤예지 | Mar 29, 2023 | 136 | |
936 | 2023 광명광덕초등학교 안전계획 | 이미숙 | Mar 27, 2023 | 129 | |
935 | 2023 예술드림거점학교 강사채용공고 | 이진희 | Mar 27, 2023 | 143 | |
934 | 2023학년도 학부모총회 연수자료 | 장대진 | Mar 22, 2023 | 178 | |
933 | 제 11회 전국 꿈나무가족과학골든벨 대회 개최 안내 | 장정아 | Mar 22, 2023 | 168 | |
932 | 2023미래교육협력지구 강사채용공고 (오카리나, 뉴스포츠,소고 등) | 서승원 | Mar 21, 2023 | 214 | |
931 | 2023 자율교육과제 강사채용 공고 (국악, 연극, 칼림바) | 서승원 | Mar 21, 2023 | 186 | |
930 | 2023년 청소년 발명기자단 제20기 모집 안내 | 장정아 | Mar 20, 2023 | 170 |